안녕하세요 이에이치 무역 박과장 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오늘이네요.
벚꽃이 만개 했을 때에는 안오고
벚꽃이 지니까 봄비가 내려 다행이에요ㅎㅎ
비가 그치고 화창한 봄날씨가 이어지길 기대합니다~^^
오늘 차량은 남양주에 거주중이신 차주분님께서 문의를 주셨습니다.
20년이 되어가는 노후 차량을
어떻게 처분할까 고민하시다가
폐차와 수출 가격을 비교해 보셨다고 해요.
노후된 차량은 폐차값이 대부분 고철값으로 책정되기에
수출이 가능한 차량은 수출 판매가 훨씬 유리한데요.
차량 시세를 결정하는 요소인 차량 외관 상태와 사고 유무를
점검하기 위해서 직접 방문을 드리고 있습니다.
점검 후에는 견적을 말씀드리고 현장에서 입금 후
차량을 인수해 오고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계시더라도 직접 방문을 드려
차량을 인수하고 있으니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르노 삼성의
준중형 세단인 sm3 제너레이션 차량입니다.
sm3 제너레이션 차량은 2002년에 출고한 sm3 차량이
2005년 이후 페이스리프트를 거치면서
아이신 밋션이 내장되고
외관이 더 세련되어 인기가 많았던
차량이지만 이제는 국내 판매는 힘들고
폐차를 진행하시는 차주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현재 수출 판매가 활발하게 되고 있으며
폐차보다 좋은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오늘의 포스팅 보시고 sm3 제너레이션 차량 처분하실 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m3 제너레이션 차량은 현재 리비아 국가로
활발하게 수출 판매되고 있습니다.
리비아 국가는 한국보다 더운 국가이기에
열 흡수율이 높은 검은색은 조금 낮은 가격에 판매가 되며
흰색과 밝은 색상은 높은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번 sm3 제너레이션 차량은 밝은 계열의 옥색으로
좋은 가격에 판매가 되었답니다. ^^
sm3 제너레이션 차량은 배기량에 따라서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배기량 종류는 두 가지로 1.5와 1.6이 있는데요
해외 수출 국가에서 선호하는 배기량은 1.6입니다.
해당 제너레이션 모델은 1.6으로
리비아 에서 선호하는 배기량 입니다.
이제는 연식이 오래된 차량 이기에
새 차처럼 깨끗할 수 없겠죠.
심한 흠집이나 찍힘 그리고 부식이 심할 경우
감가 사항이 되고 있습니다.
해외 바이어들도 상품화 작업이 필요 하기에
어느정도의 수리 비용이 들어가죠.
옵션 여부에 따라서 가격에 차이가 있습니다.
PE, SE, SE PLUS, XE, LE 다양한 등급이 있는데요
이번 sm3 제너레이션 차량은 SE 등급인데요.
낮은 등급에 속해 옵션이 없는게 다소 아쉽습니다.
실내는 가죽시트와 밝은 계열의 베이지색 시트를 선호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직물시트 인데요
검정색 커버를 씌워놓은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시트색깔이 베이지 컬리 인점은 바이어들에게
어필할만했죠.
해외 수출 국가에서는 선루프 옵션이 있다면
더 좋은 시세에 판매가 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sm3 제너레이션 차량 주행거리는 28만 km로
연식에 걸맞게 적지 않은 주행거리를 보유중이지만
수출 시장에서는
10만 km나 30만 km나 가격이 동일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에 주행거리가 많아도 연식이 오래되도
폐차를 하시는 것보다 중고차수출로
처분하시는게 무조건 유리하다고 볼 수 있죠.
오늘 포스팅한 sm3 제너레이션 차량 시세나 궁금하신 사항
혹은 다른 차량 견적을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위에 버튼 누르시면 언제든 상담이 가능하니 부담 없이 문의를 주셔도 됩니다.
저희 이에이치 무역은 연중무휴 상담을 하고 있으니
문의를 주시면 상세히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이에이치 무역은 당일말소를 원칙으로 합니다.
필요한 서류는 자동차 등록증과 신분증만 있으면 됩니다. (개인 차량 기준입니다.)
법인 차량이나 기관 차량은 추가 서류가 필요하니
문의를 주시면 상세히 설명 도와드리겠습니다.
말소 후에는 말소 증명서를 차주분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받은 말소 증명서를 보험사에 제출하시면 내셨던
보험금 환급받을 수 있으니 잊지 마시고 환급받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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