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후기

nf소나타 폐차 전에 중고차 수출 견적도 받아보세요~!

중고차수출박과장 2023. 3. 15. 22:20

 

안녕하세요

정직한 중고차 수출 박 과장 인사드립니다 : )

중고차 수출을 위해 매집했던 nf소나타 차량 입니다.

차주님 께서 서울 성북구에 위치하셔서 직접 방문드린 후 매입 했었는데요

nf소나타를 국내매매로 알아보시다 판매가 안되어 폐차 고민 하시다

블로그를 보시고 저희쪽으로 중고차 수출 의뢰를 주셨어요


 

 

nf소나타는 세타엔진으로 고질적인 결함인 엔진노킹음이 있는데요

딱딱딱 거리는 노킹음이 심하면 완차가 아닌 부품수출로 진행하게 됩니다.

해당 차량은 25만km라는 높은 주행거리에 비해

세타엔진 노킹음이 없는 보기드문 차량이었네요!

​관리를 잘하셨나봐요ㅎㅎ


 

15년 넘짓한 세월의 차량치고 외관 또한 양호한 편이었어요

혹시나 소유하신 nf소나타 차량의 외관 상태가 안좋고 사고가 있고
결함이 많은 차량이어도

바이어들이 nf소나타는 중고차수출 매입을 꾸준히 하는 차량이니

헐값에 폐차보단 꼭 중고차 수출 견적 받아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차량에서 체크하는 부분은

차량하부에 있는 머플러 입니다.

순정이냐 아니냐에 따라 수출가가 달라지기 떄문에

이부분도 꼭 확인해보셔야해요.

순정인지 아닌지 대략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하부 머플러 통을 옆에서 사진찍어 봤는데 저부분에 녹이 많이껴있다 하면 순정이구요

녹이없고 일반 쇠처럼 깨끗하고 맨들하다 싶으면 가품으로 보시면 되요

더 정확한건 밑에 써져있는 숫자로 정품인지 아닌지 확인하는방법이 있구요!

 

 

차량을 오전에 있수했기 때문에 당일 오후에

차량말소증을 바로 발급해서 전달드릴 수 있었네요:)

해당차량은 외관도 깨끗하고 머플러도 순정이라

말씀드린 그대로 금액으로 매입을 진행 했네요.

차주님도 만족하시고 저도 뿌듯한마음으로 거래를

잘 마무리해서 뿌듯했던 하루였답니다ㅎㅎ

nf소나타 중고차 수출 매매 과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봤는데요

혹시나 LPG라 해도 nf소나타를 폐차로 정리하시기보단

중고차 수출견적도 받아보셔서

이득보고 처분하시길 추천드리며

다음 차량포스팅에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