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후기

프라이드 국내매매,폐차보다 중고차 수출이 더 이득이에요!

중고차수출박과장 2023. 3. 29. 16:18

 

안녕하세요

정직한 중고차 수출

박 과장 입니다.

 

벌써 곳곳에 벚꽃이 피고 있네요!

주말에 만개한다는데 이번 주말은 가족들과

벚꽃보러 가야겠어요. :)

다들 따뜻한 봄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의 중고차 수출 차량은 프라이드 입니다!

 

2011년식에 주행거리 158,004 km

색깔은 수출보내기 무난한 쥐색이네요

오토미션 해치백모델의 가솔린 차량 인데요.

 

 
 

 

프라이드는 해치백세단 두가지 모델이 있죠

중고차 수출 시장 에서는 해치백(5도어) 보다 세단(4도어)

모델이 좀 더 인기있습니다.

뉴프라이드는 2005년부터 2011년까지 생산됐는데

2009년에 페이스리프트를

한번 거치게 됩니다.

이번 차량이 그 페이스리프트 된 모델이구요~

자칫하면 다음해에 출시된 올뉴프라이드 모델과 헷갈릴 수 있지만

전면 그릴을 정확히 보시면 구분이 가능하답니다^^

차주님과 갑작스럽게 잡힌 약속 이었어요!

올뉴프라이드 중고차 매매 하신다구 하셔서 급하게 갔더니

뉴프라이드 모델이더라구요ㅜㅜ

모델을 헷갈려 하셔서 그릴차이를 보여드렸어요~

올뉴프라이드와 뉴프라이드는 중고차 수출 시세가 다르게 책정이 돼요!

 

 
 

프라이드 중고차 수출로 매매할 때

바이어들이 체크하는 부분은

프레임(뼈대)사고 부식유무 입니다.

 

프라이드는 특징중 하나가 부식이 있죠

해당 뉴프라이드 차량도 부식이 꽤 진행된 상태였어요.

옆모습을 보면

뒷바퀴 윗쪽 휀다부분에 부식을 막기 위해

작업해놓은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부식이 심하다면 수출시장에서는 어느정도의 감가가 적용돼요.

 
 
 

 

외관 이곳저곳의 쓸림과 까짐도 보이지만 이정도의 생활스크래치는 괜찮답니다.

중요한건 프레임사고 유무 에요.

다행히 차량의 프레임 사고가 없는 차량으로 확인됐네요!

 

 

해당차량은 오토에어컨만 있었어요

시트도 가죽시트가 아닌 직물시트네요!

프라이드는 수출 매매 시 선루프나 다른 옵션까지 갖추어져 있다면

더 좋은 수출판매가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차량말소증 전달

 
 

 

 

대금은 현장에서 바로 이체해드린 후

차량을 인수해왔어요

모든일은 마무리가 가장 중요하죠~!

프라이드를 일요일에 인수했기에

말소증은 다음날인 월요일에 발급받을 수 있었어요.

발급받은 차량말소증명서는 차주님께 전달해드리고

그렇게 프라이드 수출매입 부터 차량말소까지

잘 마무리했네요. :)

프라이드는 해치백이든 세단이든 중고차 수출 시장에서 바이어들이 꾸준히 찾는 차량입니다.

프라이드 국내매매 내수판매가 안되는 경우 폐차를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프라이드는 폐차하기엔 너무 아까운 차량입니다!

중고차 수출 견적 꼭 체크해보시고 제값에 처분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