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후기

로체 이노베이션, 중고차 수출로 제값에 판매하세요!

중고차수출박과장 2022. 12. 7. 19:03

안녕하세요 !

1등 중고차 수출업체

카트레이드 박 과장입니다.

롤러코스터 같은 월드컵 이었네요!!

아싸리 최강팀을 만나 좌절 돼서 미련이 크지는 않네요ㅎㅎ

처음 만난팀이 브라질이라니..ㅎㅎ 16강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이제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갈 시간이네요!

오늘은 2009년식 로체이노베이션

중고차 수출로 판매되는 과정을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소개해드릴 차량은

2009년식 로체 이노베이션 lpi 입니다.

옵티마의 후속모델 이죠!

가솔린이 더 인기가 많지만 LPG도 수출이 가능하답니다.

저희쪽 탁송기사님을 차주님 거래가능한 시간에 맞춰

배차 후 차량인수를 진행했습니다.


차주님 께서 처음 문의주셨을때 "주행거리가 많은데 수출 가능하냐"

여쭈어 보셨는데요.

수출에서 주행거리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ㅎㅎ

26만 킬로수면 많은것도 아니죠~

매입 진행 했던

로체 이노베이션은

2000cc lpg 엔진에 중간트림인 lx

옵션으로는 선루프가 있는 차량이었습니다.

전 포스팅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수출차량은 옵션이 많을수록 유리합니다!


 

외관상태는 아무래도 주행거리가 있고 연식도 있다보니

군데군데 스크래치가 있었지만..

이정도의 생활 스크래치로 감가되지 않습니다.

더 악조건의 차량도 좋은조건으로 수출로

진행되구요!

 


고객님의 로체는 사제 휠이 장착돼 있었는데요

수출시장에서는 사제휠보다는 순정휠을 더 선호합니다.

사제휠에 이상이 생기면 현지에서는 정비하기가 까다롭기 때문이죠ㅜ

그렇게 모든 차량상태 확인을 마치고

가장중요한!! 차량말소를 진행합니다.


 

 

자동차 말소처리 진행중 미납된 과태료를 확인 할 수 있었어요.

미납된과태료를 처리하지않으면 말소진행이 불가하기에

이런 과태료 미납은 빠르게 처리해주셔야

저또한 신속한 말소처리가 가능하답니다.

감사하게도 바로 입금처리를 해주셔서

신속히 바로 차량말소증을 발급 받을 수 있었어요~!

 

발급된 차량말소증을 차주님께 문자로 전달드리면 중고차 수출매입 완료^^

 


 

로체, 로체 이노베이션

주행거리가 많거나 연식이 오래돼도 바이어들이

꾸준히 찾는 차량이니

처분하실때 폐차하지마시구 중고차 수출로 제값에 처분하시는걸

추천드리며 이만 로체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cartrad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