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후기

그랜저tg, 폐차 예정이신가요? 중고차 수출견적도 받아보세요!

중고차수출박과장 2022. 12. 21. 19:56

안녕하세요

중고차 수출, 박 과장 인사드립니다. : )

 

저는 올겨울 처음으로 서울에서 눈 내리는 걸 봤어요~

어찌나 많이 왔던지 경기도권으로 나가니 꽤나 쌓여있더라고요.

눈길 운전이 가장 위험하기 때문에 거북이 마냥 엉금엉금 운전했네요.

내일부터 더 추워진다는데.. 도로 위 보이지 않는 블랙아이스가 많이 생겨날 텐데

항상 안전 운전해야겠습니다ㅠㅠ

오늘은

그랜저tg차량

중고차 수출로 판매하실 때

알아야 할 정보들과 과정을 포스팅해봤습니다.

2006년식 그랜저tg

많은 분들께 사랑받았고 아직까지도 도로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그랜져 tg차량입니다.

 

2006년식

키로수 16만

은색

2700cc


 
 
 
 
 
 
 
 
 
 
 
 

차주님께서 강동구에 거주하셔서

약속시간을 잡고 방문을 드렸습니다.

바로 차량확인을 해봅니다!

 

 
 
 
 
 
 

출고 후 쭉 운행하셨다 해요.

주로 출퇴근용으로 운행하셨다는데

연식대비 주행거리가 많지 않네요!

무엇보다 엔진상태가 나이스 했어요.

관리 또한 정말 잘하셨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른쪽 바퀴 위 휀다 긁힘, 도색 벗겨짐은 좀 있지만

연식 치고 외관상태도 나쁘지 않은 편이었습니다.

 

 

중고차수출 시장에서 TG은

선루프 유무가 중요합니다.

더운 국가로 수출되다 보니

현지에선 역시 뚜껑 열리는 걸 좋아하겠죠ㅎㅎ

 선루프가 있었다면

더 좋은 시세로 매집할 수 있었을 거란 아쉬움이 남습니다.

 

해당 차량은 단순교환도 없는

무사고 차량이었어요.

더군다나 엔진상태도 좋아

말씀드린 금액 그대로 매집을 진행할 수 있었네요

무사고면 차주님도 좋고 저도 좋아요~!

그랜져 tg의 배기량은

2400cc, 2700cc, 3300cc, 3800cc

네 가지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모두 수출 가능하지만

현지 바이어들은 2.7을 가장 선호하고 있는 편입니다.^^

 

그랜저tg는 현재

*차량의 색깔

*선루프유무

*배기량에 따라

시세에 차등이 생기기 때문에

이점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중고차 수출판매 시, 구비하실 서류는

차량등록증, 신분증사본(사진)

두 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매집한 차량은 저 박 과장이 번호판 탈거 후 서류를 정리해서 구청에 반납하구요~

이렇게 당일에 차량말소증을 발급받아 차주님께 전달해 드린답니다.

차주님 께선 받아보신 말소증으로 보험해지하시면

모든 절차 끝


그랜저tg차량,

주행거리가 많고~ 연식이 오래되고~ 차량상태가 안 좋아도~!

아직도 현지에서는 꾸준히 찾고 있는 차량이니

고철값으로 폐차하지 마시고

수출견적도 꼭 받아보셔서 정들었던 내 차,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해주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