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후기

주행거리 많은 싼타페DM 중고차 수출 매매가 유리하네요!

중고차수출박과장 2023. 4. 27. 21:05

 

안녕하세요

1등 중고차수출

은혜무역 박과장 인사드립니다.

 

 비염이 심한편인데 봄날씨 되니

꽃가루 알레르기 때문에 코가 재기능을 못하고 있네요!

코를 풀면 머리가 띵하고.. 코로나 해제됐는데

마스크를 벗지 못하고 있어요 흙흙

저처럼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없었으면 좋겠네요ㅜㅜ


오늘 소개해드릴 수출 차량입니다.

 

출시 당시 세련되고 도심적인 디자인으로

SUV 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정말 요즘 신차들에 꿀리지 않을 만큼

잘빠진 디자인의

2012년식 싼타페DM 모델 입니다.

국내매매와는 다르게

싼타페dm 중고차 수출로 훨씬 좋은 조건에 수출판매 가능하단 거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타페dm 중고차 수출 매매 시 과정과 정보를 살펴볼게요!

 

 

싼타페dm 수출가능한 유종

dm은 2.0 / 2.2 디젤과

2.0 가솔린 두 가지 모델로

매집했던 해당 싼타페DM은 2.0 디젤이었습니다.

현재 디젤과 가솔린 모두 수출 가능합니다.

디젤은 디젤대로 가솔린은 가솔린대로

수출로 매매하실 수 있는데

현재 해외시장에서는 무사고일 경우 가솔린이 좀 더 높은 시세로 형성 돼 있어요.

사고체크

 

 

싼타페DM은 수출 시 사고유무에 따라

바이어들의 매입시세가 달라지기 때문에

사고체크를 꼼꼼히 해야 하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사고가 있을 경우 매입하는 바이어가 제한되기 때문인데요

수출매입했던 싼타페dm 차량은

표시해 놓은 조수석 도어 부분만 교환이 있었어요.

뒷도어와 색깔이 다른 게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확연한 차이를 보여요.

다행히 이 정도의 단순교환은 수출하는데 지장이 없었는데요.

만약 단순교환도 없을 경우 더 좋은 수출견적을 받아 보실 수 있죠

옵션이 많을수록 높은 수출시세

 
 

해당차량은 선루프를 제외한 풀옵션의 차량이었습니다.

통풍시트, 스마트키, 오토홀드, 메모리시트, 전자주차브레이크, 내비게이션 등

옵션이 많을수록 수출 시 유리해지는데요.

선루프까지 있었다면 더더 좋은 수출견적을 받아보실 수 있죠!

해외바이어들은 선루프를 특히나 좋아해요~

 

2륜이냐 4륜이냐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며

5인승이냐 7인승이냐에 따라 수출 매입가가 달라진답니다.

해당 차량은 7인승인데 3열을 접어서 5인승처럼 보이네요^^

바이어들은 7인승을 좀 더 선호해요. bb

 

주행거리가 많아도 감가 X

 

거의 40만 킬로에 육박하는 마일리지를 보유 중이에요!

차주님께서 긴 출퇴근 거리로 장거리 운행을 많이 하셨다 해요.

디젤엔진은 가솔린보다 소모품이 많기 때문에 관리를 안 하면 이 정도 주행거리를 뛰기가 쉽지 않은데

굉장히 관리를 잘하셨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주행거리는 이래도 엔진이 정말 쌩쌩하더라고요.

관리를 잘하신 차주님

 

수출에서 주행거리는 숫자에 불과할 뿐!

매입가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데요

주행거리가 많을수록 수출에서는 더 유리해요~

알뜰하게 운행하고 제가격에 처분한다고 말씀하셨어요ㅎㅎ

차량말소증 발급

 

 

해당차량은 사고도 없고 단순교환도 하나뿐이라

말씀드린 금액으로 매입을 진행할 수 있었어요.

 

현장에서 차량확인 후 바로 대금 지급 해드리며 차량을 인수하는데요.

보통 오전에 차량 인수하면 당일오후에 차량말소증을 받아보실 수 있고,

오후나 저녁에 차량을 인수하게 되면 다음날 차량말소증을 발급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받아보신 차량말소증으로 보험해지 하시면

모든 절차가 끝!

싼타페 dm 중고차 수출 절차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중고차 수출업체를 선정하실 때는

높은 가격에만 현혹되지 마시고 차량인수 후

두말하지 않는 수출업체로 선정하시는 게 팁이랍니다!

어느새 출시된 지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네요

교체해야 될 부속품들은 늘어만 가고

주행거리는 또 너무 많아

국내매매가 어렵거나

처분하시는 게 고민이시라면

불필요한 감가 없고 마무리까지 확실한

중고차 수출 박과장에게

싼타페dm 견적 받아보시는 걸추천드려요 : )

 

.